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Room Exclusive
  1. 문화

월간 <山> 50주년 기념 ‘인터넷 최저가’ 등산용품 기획전

배보다 배꼽이 큰 ‘선물 大잔치!’… 신규 정기구독자 위한 선물이 쏟아진다!

월간 <山> 이 창간 50주년을 맞아 신규 정기구독자를 위한 '선물대잔치'를 마련했다. 준비한 특전은 총 네 가지로, 등산인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꼼꼼하게 챙겼다.
 
첫 번째 특전은 창간 50주년을 기념해 각종 등산용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할인상품전이다. 트레킹화 카라반 GK24, 제로그램 엘찰텐 1.5인용/2인용 텐트, 에코 락 프로젝트 롤백 배낭, 미스테리웰 수납가방 디팩, 아웃도어팩토리의 600gear 침낭, 이탈리아 루디프로젝트의 선글라스까지 베스트 상품들을 정기구독자들에게 인터넷 최저가로 제공한다. 쇼핑몰 사이트는 월간 <山> 홈페이지(www.san.chosun.com) 내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두 번째 특전은 등산지도 앱 <산으로 가는 길> 1년 사용권이다. <산으로 가는 길>은 누구라도 쉽게 사용 가능한 등산지도 앱으로, 국내 모든 산의 등고선 지도와 전 세계 지도 및 트레킹 코스를 담고 있다. 1년 사용권은 2만2000원 상당이다.
 
세 번째 특전은 '흑삼'이다. 6년근 인삼을 동의보감 방식으로 생산한 제품으로, 2016년 미국 FDA 식품인증을 받았다. 매월 정기구독 신청자 선착순 15명에게 선물한다.
 
네 번째 특전은 <한국의 100대 명산> 또는 <백두대간 지도첩> 증정이다. <한국의 100대 명산>은 월간 <山>이 새롭게 정리한 100대 명산과 그 의미를 수록한 책이며 <백두대간 지도첩>은 직접 백두대간을 완주한 산악인들이 손수 제작한 백두대간 지도첩이다. 두 권의 책 모두 소장가치가 매우 높다.
 
월간 <山> 정기구독 문의 & 신청은 (02)724-6875, 월간 <山> 홈페이지(www.san.chosun.com)에서 할 수 있다. 1년 정기구독료는 13만2000원이다.
 
 
 
 
글=월간조선 뉴스룸

입력 : 2019.03.20

조회 : 2538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월간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ewsRoom 인기기사
Magazine 인기기사
댓글달기 0건
댓글달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