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Room Exclusive

SAMG엔터, ‘최강공룡 미니특공대’로 화려한 귀환

‘메카닉’ 요소 강화해 몰입도 높여

최강공룡 미니특공대 메인 포스터. 사진=SAMG 엔터테인먼트 제공

SAMG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의 글로벌 히트작 미니특공대가 공룡 로봇을 앞세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다.

 

225일 오전 745, EBS를 통해 첫 방송된 최강공룡 미니특공대는 로봇과 변신, 합체 액션이 결합된 최강 히어로물로 어린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우주에서 온 다이노이드 전사들과 미니특공대가 손을 잡고, 우주 정복을 노리는 카르노 군단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신규 캐릭터 티라가 등장해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등의 공룡들이 강력한 로봇으로 변신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친다. 또한, 티라와 미니특공대의 다이노카가 합체해 탄생하는 렉스카이저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시즌에는 메카닉요소도 강화됐다. 기존 동물 요원들이 공룡 로봇과 결합하여 거대 히어로로 변신하는 장면이 추가되어, 로봇 변신과 합체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화려한 그래픽과 속도감 있는 전개 역시 몰입도를 높이는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미니특공대시리즈는 2014최강전사 미니특공대로 시작된 이후, 7개의 시즌을 거치며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다.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흥행 가능성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EBS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745분에 방송되는 최강공룡 미니특공대는 총 26개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정의와 용기, 자신감을 주제로 한 감동적인 스토리와 스릴 넘치는 액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SAMG엔터 관계자는 이번 시즌의 주제곡은 25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미니특공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기정 월간조선 기자

입력 : 2025.02.25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 월간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ewsRoom 인기기사
Magazine 인기기사
사진

고기정의 特別靑春

yamkoki@chosun.com 안녕하세요. 월간조선 고기정 기자입니다. 젊은 시각으로 바르게 쓰겠습니다.
댓글달기 0건
댓글달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