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이 오는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규 가입자 및 첫구매 회원들을 위한 ‘첫구매 웰컴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한 회원 또는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들은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50% 웰컴 쿠폰’을 선착순 2022명에 한해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으로는 대상㈜의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라이틀리 브랜드 내 쿠폰적용상품이 구매 가능하다. 장바구니 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는다. 아이디당 쿠폰이 1개만 발급되며, 유효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5월까지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3월에 ‘50% 웰컴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한 경우, 4월에는 해당 회원에게 ‘40% 감사 쿠폰’을 제공한다. 3월과 마찬가지로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4개 브랜드에만 적용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지는 혜택은 5월 중 ‘2000원 보너스’ 적립이다. 정원e샵은 4월 혜택을 받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5월초 2000원의 보너스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 적립금은 제공받은 시점부터 2주 동안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첫구매 웰컴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정혜연 월간조선 기자